유란시아

인류를 위한 5번째 계시서

하느님은 자신이 창조한 인간이 우주공간에서 살다가 사라질 때까지 아무런 상관없이 방치하고 있을까? 아니면 어떤 식으로 우리를 돌보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인류가 영적 한계에 부딪칠 때마다 우리에게 주어진 하늘의 계시는 무엇이었으며, 이제 5번째로 전해진 계시는 과연 무엇을 담고 있는지, 그리고 왜 전해 졌는지 이 책을 읽고 직접 만나보아야 합니다. 이 책은 모든 인류가 반드시 보아야 할 새로운 진리의 가르침입니다.

양장제본|인조가죽
크기 : 2130 페이지 (신국판)
가격 : 정가 50,000 원

 

바로 구입하기  
 

 

 

유란시아 근본 (다섯 번째 계시)

시대적 계시의 핵심을 다룬 기본서

인류가 지니고 있는 모든 종교에는 저마다의 진리를 담고 있으며, 이들 진리는 인류의 각 시대를 밝힌 성인들의 깨달음이자, 당대의 영적 계시가 들어있습니다.

종교에 담긴 진리와 선사 시대부터 내려온 영적 깨달음은 연관성이 있는지, 진리는 어떻게 전해진 것인지 이 책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방대하고 심오한 내용이 담긴 시대적 계시, 유란시아 책에서 모든 종교의 핵심을 모아서, 난무하는 종교적 교리와 철학 사상에서 진리를 올바르게 분별하려 애쓰는 젊은이들과 유란시아 독자들에게 참된 길을 찾도록 안내하는 입문서 입니다.

무철제본
크기 : 190 페이지 (국판)
가격 : 정가 8,000 원

 

바로 구입하기  
 

 

 

하느님의 도(道)

유란시아 책의 진리를 기반으로 동양의 깨달음을 서양인의 시각으로 재 조명한 책입니다. 국내 독자들의 관심과 전문 학자들의 감수에 따라 번역 중에 있으며 출판이 예정되고 있습니다.

 

양장본
크기 : 314 페이지 (신국판)
가격 : 정가 (미정) 

 

바로 구입하기  
    

 

 

내가 만난 유란시아 책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의 저자 스티븐 코비를 비롯하여 유란시아 책을 읽고 놀라운 영감과 체험을 얻은 세계의 저명 인사들이 자신들의 이러한 계기가 결코 우연히 일어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란시아 책을  만나게 된 각자의 사연을 담은 이 이야기 책은 독자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유란시아 연구회의 번역부에서 준비 중에 있으며 출판이 예정되고 있습니다.

 

양장본
크기 : 252 페이지 (신국판)
가격 : 정가 (미정)

 

바로 구입하기  
    

 

 

깊이있는 유란시아 탐구

국제 정치 전문가로서 20년 이상, 유란시아 책의 가르침을 체험한 미국 국무부의 고위인사가 책이 담고 있는 방대한 내용 중에서 핵심이 되는 내용을 주제별로 새롭게 조명해 본 역작입니다. 특히 개인의 사적인 이해나 감상을 배제하면서 국제협력과 인류공영에 관한 책의 내용을 발췌하면서 심오한 개념을 파악하기 쉽도록 일관성 있게 재배치하며 저술한 책입니다. 유란시아 연구회에서 번역 중에 있으며 출판이 예정되고 있습니다.

 

양장본
크기 : 436 페이지 (신국판)
가격 : 정가 (미정)

 

바로 구입하기  
   
 

 

 

창조와 진화-그 마지막 해답

대학에서 물리학을 가르치는 크리스찬인 저자는 하느님의 창조론과 생물학적 진화론이 아무 갈등없이 수용되는 새로운 과학적 사실을 밝히고 있습니다. 게놈 프로젝트의 책임 지휘자인 콜린스 박사와 더불어 창조론과 진화론을 모두 인정하는 저자는 창조론의 절대 이유와 생물학적 진화의 진실이 어떻게 조화되는지 상세한 진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양보없이 반목하거나 적당한 타협으로 변명되던 창조론과 진화론의 대립은 이제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유란시아 연구회에서 발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양장본
크기 : 240 페이지 (신국판)
가격 : 정가 (미정)

 

바로 구입하기